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푸른색 공이 임의의 위치에서 생겨서 커졌다가 작아지는데 너무 작아지기 전에 맞춰야 합니다. (못 맞추면 점수가 깎임)
핵쟁이에 대한 정지 조치 자체는 계속 이루어지고 있지만 수가 너무 압도적으로 많아서 모니터링 인력이 이를 감당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보안은 매우 중요합니다. 자유롭게 모드 개발을 가능하게 만들려면, 당연히 해커들이 접근할 수 없도록 만들어야 합니다. 그러나 아직은 우리 게임 개발 상황은 알파 단계라서, 모드 개발보다는 게임 쪽에 더욱 집중하고 있습니다.
메모리핵은 다소 숙련된 프로그래밍 기술이 있어야만 하지만 최근에는 한국이나 해외의 커뮤니티에서 소스들이 널리 퍼지는 바람에 조금만 기술을 이해할 수 있다면 쉽게 만들 수 있는 수준이 되고 말았다.
그런데 이 구현 과정에서 반동에 관련된 데이터는 구현되지 않는 것이다. 그래서 리플레이를 보더라도 이사람이 핵쟁이인지, 단순히 잘 쏘는 사람인지 구별을 할 수 없다.
벽뚫기 : 총알이나 플레이어가 벽을 뚫고 들어간다. 캐릭터를 가로막는 장애물 오브젝트와 캐릭터 사이의 상호작용을 무시하게 만드는 것으로 보인다. 담장이나 건물을 뚫고 빠르게 이동하기 위한 용도로 쓰이는 것으로 보인다.
숨 돌릴 틈도 없이 수세에 직면한 중국 팀도 다시 핵을 사용했는지 또다시 한국 선수들을 사살하며 저항했으나 끝내 한국 선수들의 역 이모트 테러로 끝까지 능욕당하며 한국 팀의 일방적인 압승으로 모든 대회를 끝마쳤다. 어찌저찌 유종의 미는 거뒀으나, 핵으로 더럽혀진 대회에 대해서는 경기가 끝난 후로도 계속해서 논란이 일고 있다.
이 기사에서는 왜 와라 편의점이 한국 게이머들에게 없어서는 안 될 허브가 되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배틀그라운드가 발매한 이후부터 변치 않고 배틀그라운드 최대의 문제점으로 지적된다. 배틀그라운드가 오버워치, 레인보우 식스 시즈, 배틀필드, 카운터 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 등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인기 슈팅 게임으로 등극하면서 당연하다는 듯이 핵이 등장했으며 핵이 창궐하자 유저들이 고통받기 시작했다.
(국내기사) 중국 핵 개발자들은 아예 캐릭터 이름을 사이트 주소나 메신저 아이디 등으로 지어서 리더보드를 장악해서 핵을 홍보한다고 한다. 브렌던 그린이 밝힌 바에 따르면, 중국이 핵프로그램 개발 및 사용의 온상이 되긴 했으나, 모든 중국인이 롤헬퍼 핵을 쓰는 건 아니라고 생각하므로 접속을 통제하는 일은 없을 것이라 하였다.
이라는 것이 중론. 중국인들 상당수가 핵을 사용하는 데에 죄책감이 없고 해커들이 경쟁적으로 핵장사를 하면서 핵쟁이끼리 게임에서 맞붙는 것은 물론이고 고급 핵이 상대적으로 기능이 떨어지는 핵을 잡는 웃지못할 일이 벌어지고 있다.